땅 파고 굴에 숨어 있는 희귀 인도 붉은모래보아뱀

땅 파고 굴에 숨어 있는 희귀 인도 붉은모래보아뱀

손진호 기자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3-09 16:35
수정 2016-03-09 16: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희귀동물로 알려진 인도 붉은모래보아뱀(Indian Red Sand Boa snake)이 발견돼 화제다.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에는 최근 인도 서부 구자라트 우나의 한 밭에 나타난 붉은모래보아뱀의 영상이 게재됐다.



남성이 밭의 구멍에서 발견한 것은 다름 아닌 희귀동물로 알려진 인도 붉은모래보아뱀. 붉은모래보아뱀은 그 진귀함으로 현재 온라인 암시장에서는 고가로 거래되고 있는 희귀동물이다. 영상에는 땅을 판 채 굴에 들어가 있는 인도 붉은모래보아뱀의 모습이 보인다. 촬영자가 뱀을 건드리자 꿈틀거린다.

인도 붉은모래보아뱀은 난태생 동물로 한 번에 4~10마리의 새끼를 낳는다. 새끼들은 검은 줄무늬를 가진 빨간색으로 태어나며 뱀의 성장에 따라 줄무늬가 흐려지며 오렌지색이 갈색으로 바뀐다. 또한 붉은모래보아뱀은 독이 없으며 몸으로 먹이를 감아 죽여 사냥한다.

한편 인도 붉은모래보아뱀은 삽같이 생긴 머리 모양으로 모래를 파낸 뒤, 모래 속 굴에 들어가 사는 뱀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Live Leak / Live Leak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 고양이 한입에 삼키는 비단뱀

☞ 콘센트 구멍에서 거대 비단뱀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