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화난 등근육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제 김기리의 몸매 변화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놈놈놈’ 코너에서는 김기리가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다. 김기리는 명품 복근으로 보디빌더 뺨치는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객석을 술렁이게 했다.

이에 김기리를 코칭한 김영재 트레이너는 “숀리바디스쿨 김영재 트레이너입니다. 기리씨 그 동안 믿고 잘 따라와 줘서 감사합니다. 77일 동안 그 열정과 근성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제 또 다른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김기리 몸매 변화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그간 김기리의 몸매 변화 모습이 담겨있다. 김기리는 1주차에서는 근육이 전혀 보이지 않았던 반면, 10주차에서는 완벽에 가까운 근육질 자랑했다. 김기리의 77일 간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방송 직후 김기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숀리 형님! 김영재 트레이너! 진짜 진짜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함께 운동한 트레이너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얼마나 노력했을지 보이더라”, “김기리 화난 등근육, 77일 만에 몸짱이 됐네 대단하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나도 자극 받았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진짜 저렇게 될 수 있을까?”, “김기리 화난 등근육.정말 대단하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멋지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김기리 화난 등근육)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