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세계 도전기(EBS1 밤 7시 50분) 스무살 청년 현덕은 어릴 때부터 공부보다는 말에 더욱 관심이 많았다. 그렇게 동물에게 친숙함을 느끼며 승마에 흥미를 갖게 됐고, 고등학교도 경마특수 고등학교로 진학해 말 조련사의 꿈을 키워 갔다. 그리고 전체 국가인구 수만큼인 약 270만 마리의 말이 있는 ‘말의 나라’ 몽골로 향한다. 한국 최고의 말 조련사를 꿈꾸는 현덕은 나담 축제 말 경기에 도전한다.

■가이드(tvN 밤 11시) 연예인 초보 가이드들의 좌충우돌 여행기. 네덜란드 서부의 작은 도시 리세에 도착한 권오중, 안정환, 박정철 가이드와 8명의 엄마가 함께 3인 3색 가이드 경쟁을 펼친다. 각자의 루트를 짜 고객 모집에 나선 가이드들. 과연 엄마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가이드는 누구일까. 또 네덜란드를 거쳐 벨기에와 프랑스에 도착한 가이드팀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돌연변이 특공대 닌자 거북이 3:개구리들의 요새(니켈로디언 오후 4시) 미켈란젤로가 TV를 보고 놀다가 집 안을 엉망진창으로 만든다. 그러자 레오나르도와 라파엘은 미켈란젤로에게 핀잔을 주며 청소를 시킨다. 친구들의 구박에 마음이 상한 채 집에 혼자 남겨진 미켈란젤로는 아이스크림 고양이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자신을 제대로 대접해 주는 곳을 찾겠다며 무작정 길을 떠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