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줄날줄] 섹스 성적표/이목희 논설위원

[씨줄날줄] 섹스 성적표/이목희 논설위원

이목희 기자
입력 2005-07-04 00:00
수정 2005-07-0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섹스는 절대비교가 불가능한 자유경기라고 성(性)의학 전문가들은 강조한다.‘제 눈에 안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속궁합은 따로 짝이 있는 법이다. 찰스 영국 왕세자가 ‘세기의 연인’으로 불리는 다이애나 전 왕세자비를 마다하고 나이 많은 이혼녀 카밀라 파커볼스를 선택한 이유도 본인만이 알 일이다.

찰스와 파커볼스의 밀회에 화가 난 다이애나가 맞바람에 나선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다이애나가 잠자리를 같이했던 남자들의 섹스 성적표를 매겼다는 주장이 나와 화제다. 그녀의 심리치료사 시몬스는 ‘다이애나, 마지막 이야기’라는 책에서 다이애나가 찰스에게 최하위점인 1점을 줬다고 기술했다. 찰스와의 결혼생활이 무미건조했다는 일반의 관측과 맞아떨어지나 너무 야박하다는 느낌을 준다.

흥미있는 대목은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외아들 케네디 2세가 유일하게 10점 만점을 받은 것이다. 최고명문가 출신으로 대통령의 아들, 브라운 법대 졸업 후 검사생활과 잡지사 창간, 수려한 용모와 깔끔한 매너….1996년 피플지는 케네디 2세를 ‘세계 현존 인물 중 가장 섹시한 남성’으로 선정했다. 다이애나가 최고평점을 준 게 맞다면 케네디 2세는 명실상부한 섹시남이자, 섹스의 상대성이론을 깨는 이로 기록될 수 있다.

케네디 2세의 부친 케네디 전 대통령과 삼촌 로버트 역시 화려한 여성 편력을 자랑했었다. 두 형제가 육체파 여배우 마릴린 먼로와 동시에 관계를 가졌다는 추측이 정설처럼 전해진다. 하지만 마릴린 먼로는 케네디 형제의 잠자리 기술은 별로였다고 생전에 밝힌 바 있다. 루스 웨스트하이머 등이 쓴 ‘스캔들의 역사’라는 책에는 “어릴 적 병약했던 케네디가 자신의 체력적 열세를 섹스를 통해 보상받으려 했다.”고 적고 있다. 케네디 전 대통령은 ‘무늬만 섹시남’이었을 수 있다.

다이애나는 자동차사고, 케네디 2세는 비행기사고로 사망했다. 다이애나의 심리치료사가 전해주는 얘기처럼 첫눈에 반해 침대로 직행했는지 직접 확인할 길은 없다. 유족과 다른 측근들은 펄쩍 뛰고 있다. 책팔아 돈벌자는데 말리기 힘들지만 다이애나를 구제할 길 없는 나락으로 빠트리는 일은 그만 했으면 좋겠다. 케네디 2세도 유명을 달리해서까지 뭇 남성들의 질시를 받기 싫을 것이다.

이목희 논설위원 mhlee@seoul.co.kr
2005-07-04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