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멤버십 제휴 할인 무제한 쓴다

SKT, 멤버십 제휴 할인 무제한 쓴다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입력 2018-03-27 23:06
수정 2018-03-28 01: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새달 등급별 할인 한도 없애, 혜택 내용 차등… ‘T데이’ 시행

SK텔레콤이 무제한 멤버십 혜택으로 ‘충성 고객’ 확보에 팔소매를 걷어붙였다.
T데이 할인 ‘펑펑’
T데이 할인 ‘펑펑’ SK텔레콤 모델들이 27일 할인 서비스 제휴처인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매달 총 8~9일 동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T데이’를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다음달 2일부터 ‘T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등급별로 연간 5만~10만점까지 제한을 뒀던 할인 한도를 없앤다고 밝혔다. 약정제도와 로밍요금제를 손본 데 이어 세 번째로 내놓은 고객가치 혁신책이다.

현재 T멤버십은 VIP 등급은 무제한, 골드 10만점, 실버 7만점, 일반 등급 5만점으로 연간 할인 한도가 있다. 예컨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5만 5000원)을 40% 할인받으면 2만 2000점이 차감되는 식이다. 일반 등급은 5만점을 채우면 더 할인받을 수 없다.

앞으로는 이 한도가 없어지면서 무제한으로 제휴 할인을 쓸 수 있다. 혜택 내용은 지금처럼 등급마다 다르다. 고객은 할인받을 때 ‘남은 할인 한도’ 대신 ‘누적 할인 금액’을 문자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내받게 된다. 멤버십 등급은 기존 4개에서 VIP, 골드, 실버 3개로 줄고, 일반 등급은 실버로 합쳐진다.

4월부터는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주는 ‘T데이’가 연중 시행된다. ‘T데이’는 달력에서 T자 모양으로 보이는 매월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이다. 4월 첫 주 혜택은 캐리비안베이 4만명 초대(2만명 추첨, 인당 총 8만원 혜택), 11번가 22% 할인(하루 최대 1만원, 5일간 총 5만원) 등이다.

서성원 SK텔레콤 MNO사업부장(사장)은 “약정제도, 로밍에 이어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면서도 불편 사항이 많은 멤버십을 우선 손봤다”고 설명했다.

이재연 기자 oscal@seoul.co.kr
2018-03-28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