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입력 2018-01-04 21:34
수정 2018-01-04 22: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한화, 평창올림픽 입장권 기증 한화그룹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스켈레톤, 봅슬레이 종목 등을 포함해 1400여장의 입장권과 올림픽 기념품을 구매하고 4일 기증식을 가졌다. 한화는 이 입장권을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군 장교와 고객 등에게 나눠주고 사회복지기관과 임직원들을 매칭(짝짓기)해 함께 관람하게 할 계획이다.
한화그룹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을 위해 스켈레톤, 봅슬레이 종목 등을 포함해 1400여장의 입장권과 올림픽 기념품을 구매하고 4일 기증식을 가졌다.

한화는 이 입장권을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군 장교와 고객 등에게 나눠주고 사회복지기관과 임직원들을 매칭(짝짓기)해 함께 관람하게 할 계획이다.

2018-01-0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