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www.gmarket.co.kr)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은 자사가 식품과 생활용품의 온라인 판매 확대를 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영세상인의 판로 확장을 위해 수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G마켓은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축하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원한다. 또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 무료배송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한국생산성본부는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마케팅 활동 등을 조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발표한다.
연합뉴스
G마켓은 자사가 식품과 생활용품의 온라인 판매 확대를 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영세상인의 판로 확장을 위해 수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G마켓은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축하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원한다. 또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 무료배송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한국생산성본부는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마케팅 활동 등을 조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발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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