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바캉스 특집] 아모레 퍼시픽

[바캉스 특집] 아모레 퍼시픽

입력 2011-08-05 00:00
업데이트 2011-08-05 00: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외선 차단·미백·진정·메이크업 하나로

뜨거운 폭염을 피해 바다로 산으로 다녀온 뒤 피부과 신세를 지고 싶지 않다면 사전에 꼼꼼한 관리가 필수다.

이미지 확대


여름철 휴가지 필수품은 뭐니뭐니 해도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는 물과 땀에 의해 쉽게 지워지기 때문에 야외에서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중요하다. 물 묻은 손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야 하는 불편함과 꺼림칙함을 덜어주는 팩트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EX’(SPF50+ PA+++/30g·3만 8000원)는 도장 타입의 제품으로 수시로 덧바르기에 번거롭지 않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진정, 메이크업 등 네 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만족시키는 똑똑한 제품이다. 메이크업 위에 발라도 밀리지 않으며 바른 뒤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도 없다. 해피바스의 ‘쿨링 선스프레이’(SPF50+ PA+++/150㎖·1만 7000원대)는 분사형 자외선 차단제다. 미세한 자외선 차단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며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줘 여름철 사용에 알맞다. 가벼워 흡수가 빠른 것도 장점이다.

태양 아래 머리카락도 혹사를 당하기는 마찬가지. 미장센 ‘데미지 케어 퍼펙트 세럼’(70㎖·1만 3000원대)은 머리카락에 영양과 윤기를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데 알맞다. 모발과 피부 재생력을 높여주는 성분으로 최근 뜨고 있는 ‘아르간 오일’을 함유했다. 끈적임이 없어 손에 묻어나지 않아 좋다.



2011-08-05 19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