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서울우유 ‘MBP’

[2005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서울우유 ‘MBP’

입력 2005-06-24 00:00
수정 2005-06-24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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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P(Milk Based Peptide)´는 우유에서 추출된 단백질 성분으로 국내에선 롯데칠성의 ‘뼈장군 MBP´를 통해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서울우유는 최근 ‘MBP´ 우유를 내놓은 뒤 치즈, 요구르트 등의 유제품도 출시했다.

칼슘 함량비율이 높은 서울우유 ‘MBP´는 CPP, 비타민D3, 폴리칸 등이 들어있다. 폴리칸은 조골세포를 활성화하고 파골세포의 역할을 약화시키는 등 뼈의 성장과 퇴화에 직접적으로 관여한다.

회사 관계자는 “유제품 시장의 정확한 전망을 통해 소비자 욕구를 반영한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며 “‘당신의 뼈에 좋은 일이 생깁니다.´라는 슬로건의 마케팅 전략도 인지도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05-06-24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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