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와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있는 ‘SHARE WATER, SHARE BEAUTY’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영상 총 조회수가 20만 회를 달성하게 되면, 1000만원의 기부금이 아프리카 이남 지역의 물을 잃어버린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굿워터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굿워터 프로젝트’는 굿네이버스에서 진행 중인 식수위생지원사업으로 깨끗한 식수와 위생시설이 부족한 아프리카 모잠비크와 니제르 지역에 물탱크 설치 및 인식 개선을 위한 위생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깨끗한 물을 통해 깨끗한 세상을 만드는 기부 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단순히 헤어 케어뿐만 아니라 ‘물’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친환경적인 행보와 보다 넓은 의미의 환경 뷰티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시세이도 황학상 대표는 “깨끗한 식수가 필요한 아프리카 지역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ESG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