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소셜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 프리 론칭… 생활 물티슈 라인 선보여

소셜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 프리 론칭… 생활 물티슈 라인 선보여

신성은 기자
입력 2021-06-16 15:40
업데이트 2021-06-16 15: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생활밀착형 소셜 브랜드 ‘헬로 프로젝트(HELLO PROJECT)’가 브랜드 선론칭을 통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생활 물티슈 라인을 선보였다.

헬로 프로젝트는 ‘MAKE EVERYONE’S LIFE BETTER’ 슬로건을 내세우며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고 나눔의 가치를 공유해 모든 이가 ‘안녕’할 수 있도록 행동하고 실천하는 브랜드다.

헬로 프로젝트에서 선보인 ‘헬로 물티슈’는 생활 속 필수품으로 남녀노소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4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상품은 헬로 500(50gsm), 헬로 550(55gsm), 헬로 700(70gsm), 헬로 750(75gsm)이다. 또한 물티슈의 평량을 연상시키는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헬로 물티슈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여린 아기 피부에 건강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11가지 성분을 제외하고, 매일 113가지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국내 공인기관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헬로 프로젝트는 지난 13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를 선론칭하고, 100매 대용량 물티슈를 메인으로 한 ‘헬로 물티슈’ 라인을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일요일 저녁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만7000여명에 가까운 조회수와 14만 이상의 좋아요 수를 기록했으며, 착한 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준비한 웰컴 박스는 판매 시작 2분 만에 품절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웰컴 박스 구매금액의 50%는 해피빈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준비 수량을 모두 매진시키며 성공적으로 첫 방송을 마친 헬로 프로젝트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내에서 구매액 순으로 순위를 매기는 ‘라이브 구매 TOP 10’에 랭크되는 등 첫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고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헬로 프로젝트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모두가 안녕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고객들과 친근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향후 헬로 프로젝트만의 차별화된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