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 신규 수험생을 위한 단기합격 교재 출간을 기념해 실시한 장학금 이벤트는 18일 마감된다. 단기속성 패키지 교재인 ‘합기공’ 교재를 구입한 후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최종 합격하면 2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오늘 이후로는 장학금 혜택이 축소된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강좌 전문업체 ‘무크랜드’가 장학금 이벤트,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무크랜드가 공인중개사 신규 수험생을 위한 단기합격 교재 출간을 기념해 실시한 장학금 이벤트는 18일 마감된다. 단기속성 패키지 교재인 ‘합기공’ 교재를 구입한 후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최종 합격하면 2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오늘 이후로는 장학금 혜택이 축소된다.
시험까지 7개월여의 시간이 남아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 의지를 북돋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크랜드의 합기공 교재는 직장, 학업 등으로 장기간 공부가 어려운 학습자를 겨냥한 단기이론 학습서로, 출제가능성이 높은 부분들로 수록돼 짧은 기간 학습만으로 합격권에 들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핵심 이론, 빈출 오답 지문, 기출문제, 핵심 지문, 최종점검 마무리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영역별, 단계별 완벽한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이밖에 무크랜드는 주택관리사시험 1,2차 합격 시 25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직업상담사 실기 강의 런칭 기념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무크랜드는 수험생을 지원하기 위한 공인중개사 무료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무크랜드는 총 9단계 커리큘럼, 85만 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이는 타 업체들이 일정 기간 또는 일부 기초 강의만 무료인 것에 비해 상당히 파격적인 혜택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