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결혼 “김새롬과 조용하고 뜻깊은 결혼식” 속도위반?

이찬오 결혼 “김새롬과 조용하고 뜻깊은 결혼식” 속도위반?

입력 2015-08-13 23:05
수정 2015-08-13 23: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찬오 결혼, 김새롬
이찬오 결혼, 김새롬


이찬오 결혼 “김새롬과 조용하고 뜻깊은 결혼식” 속도위반 가능성은?

‘이찬오 결혼’ ‘김새롬’

방송인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가 13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12일 두 사람의 측근은 “김새롬과 이찬오가 양가 가족만 불러 식사를 하며 조용히 결혼 서약을 낭독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새롬이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에게 이찬오 셰프를 소개받았다.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서로에 대한 끌림이 굉장히 강해 결혼을 결심했다”면서 “시끌벅적한 결혼식은 올리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 모두 조용하고, 뜻깊은 결혼식을 원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 대회로 데뷔했다. 이후 방송인으로 전향하고 MBC ‘섹션TV 연예통신’ tvN ‘환상의 커플’ 스토리온 ‘김원희의 맞수다’ 등에서 활약했다.

이찬오 셰프는 요리연구가이자 총괄 셰프로 활동 중이다. 최근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에 메인 출연자로 나섰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도 스페셜 셰프로 참여한 바 있다.

한편, 김새롬의 소속사 관계자는 초고속 결혼에 대해 “속도위반은 아니며, 양가 식구들이 모인 식사 이후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