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친구에게 프로포즈를 성공하는 비결은

여자 친구에게 프로포즈를 성공하는 비결은

입력 2006-12-13 00:00
수정 2006-12-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자 친구를 감동시키려면 이 정도의 깜짝 프로포즈는 해야겠죠.”

중국 대륙에 여친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벌인 한 20대 중반의 남성이 화제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화제의 주인공은 중국 베이징(北京)에 살고 있는 저우(周)모씨.그는 최근 여친 양(楊)모씨에게 프로포즈하기 위해 그녀의 회사 사무실에서 잘 보이는 호텔방 창문에 전광판을 마련,“나와 결혼해주세요.”라는 깜짝 문구를 새겨 화제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고 법제만보(法制晩報)가 12일 보도했다.
이미지 확대
저우씨가 내건 “나와 결혼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전광판. 법제만보
저우씨가 내건 “나와 결혼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전광판. 법제만보


지난 11일 오후 5시쯤 베이징시 중심을 관통하는 창안(長安)대로에 있는 최고급 베이징호텔 5층 한 룸의 창문 앞.땅거미가 서서히 내리기 시작하던 바로 그 시각,“나와 결혼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반짝거리는 가로 2m,세로 0.4m 크기의 전광판이 내걸려 지나가던 시민들의 눈길을 끌어모았다.

담배 한개비를 피울 시간인 10분쯤 지나자,이번에는 “아이 러브 유”와 99송이의 장미꽃 그림이 잇따라 새겨지자,전광판을 보기 위해 몰려들었던 시민들이 한결같이 “최고”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탄성을 자아냈다.

저우씨가 이날의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 것은 그동안 멀리서 짝사랑해오던 여친 양씨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서였다.그는 “이번 프로포즈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하룻동안 호텔방을 빌려 준비했다.”며 “이 호텔방 정면에 여친의 사무실이 있기 때문에 그녀가 보고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이곳에서 이벤트를 벌였다.”고 털어놨다.

1부 ‘깜짝 이벤트’를 끝낸 저우씨는 다시 한번 몸가축을 한 뒤 조용히 핸드폰을 들고 여친으로부터 전화가 오기를 기다렸다.그는 “나의 이벤트를 보고 프로포즈에 동의를 한다면 연락해주기를 바란다.”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이미 보냈다.”고 말했다.

또다시 10분이 지나자,마침내 그의 여친으로부터 문자 메시지가 왔다.여친으로부터 “당신 무슨 일이에요?”라는 문자 메시지가 도착한데 대해 감동한 저우씨는 너무너무 기쁜 나머지 깡충깡충 뛰었다.

기쁜 마음도 잠시.첫 문자 메시지가 도착한 이후 “한번 만나보자.”는 등의 후속 메시지가 오는 것은 고사하고 그만 씹혀버리고 말았다.거의 반나절 가까이나 되도록….

마음이 불안해진 저우씨는 “프로포즈가 실패한 것이 아닌가,프로포즈를 공개적으로 한 탓에 그녀가 수줍음을 타 일이 잘못된 것이 아닌가.” 등등의 생각이 들어 입이 바삭바삭 타고 온 몸에는 땀이 흥건히 흘러내렸다.

“첨단기술도 별 소용이 없구나.”라며 힘이 빠져 있던 그는 아무래도 전화통화가 가장 좋을 것같아 여친에게 통화를 시도했다.전화를 받는 그녀에게 “내가 사무실 앞으로 갈테니 바깥으로 내다보세요.”라고 말했다.

이 말을 마친 저우씨는 곧바로 장미 꽃다발을 사들고 양씨의 사무실 앞으로 달려갔다.장미 꽃다발을 들고 또 반나절을 기다렸다.그의 이같은 지극 정성에 마침내 양씨도 감동을 받아 저우씨가 기다리는 사무실 앞으로 나갔다.

이때를 놓칠세라 저우씨는 무릎을 꿇고 들고 있던 장미 꽃다발을 양씨에게 바치자,그녀는 흔쾌히 장미 꽃다발을 받고 즐거워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겠다고 약속했다.

김규환기자 kh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