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베스트브랜드 경영대상 / 엄마들 눈높이 맞춘 화제의 유아식

2003 베스트브랜드 경영대상 / 엄마들 눈높이 맞춘 화제의 유아식

입력 2003-08-28 00:00
수정 2003-08-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남양유업 ‘임페리얼드림XO’

남양유업의 ‘임페리얼 드림 XO’는 엄마들에게 화제의 유아식이다.

이 제품은 99년 유아식의 첫 장을 열었던 ‘임페리얼 드림’의 후속 제품.지난 2월 출시됐다.엄마들의 까다로운 눈높이에 맞춰 모유와의 차이를 최소화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그동안 ‘임페리얼 드림’이 ‘모유에 보다 가까운 유아식’이란 명성을 얻었다면 ‘임페리얼 드림 XO’는 두뇌,면역,성장,소화흡수,변성,그리고 알레르기 등 6가지 XO 프로그램으로 확대 재편한 것.커다란 단백질 덩어리를 잘게 쪼개 흡수도 쉽고 외부항원에 대한 면역체계의 과잉반응인 알레르기를 줄인 것이 소비자들에게 반응을 얻고 있다.

2003-08-28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