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파트브랜드 ‘어울림’

새 아파트브랜드 ‘어울림’

입력 2003-05-29 00:00
수정 2003-05-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금호건설은 아파트 새 브랜드를 ‘()ullim’(어울림)으로 확정,다음달부터 분양하는 아파트에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

()ullim은 순 우리말 어울림을 활용한 것으로 생활과의 어울림,자연과의 어울림,사람과의 어울림을 의미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금호건설은 새로 도입한 ()ullim 브랜드를 다음달 3일 분양하는 경기도 남양주 평내지구 아파트부터 적용할 계획이다.평내 ()ullim은 924가구로 구성돼 있다.금호건설은 기존 분양된 아파트에 대해서도 입주자가 원한다면 외벽을 새 브랜드로 고쳐 주기로 했다.

김성곤기자

2003-05-29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