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플러스 / 외환관리사 시험접수 새달8일까지

취업플러스 / 외환관리사 시험접수 새달8일까지

입력 2003-04-09 00:00
수정 2003-04-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는 2003년 외환관리사 1차 시험을 5월8일까지,제11회 국제무역사 자격시험 응시신청을 5월9일까지 접수한다. 국제무역사시험은 5월25일,외환관리사 1차시험은 5월11일 치러진다.문의 무역아카데미(www.tradecampus.com)(02)6000-5378∼9.

2003-04-0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