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환경산업협력단

싱가포르에 환경산업협력단

입력 2001-10-30 00:00
수정 2001-10-3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년 15% 이상의 성장률이 예상되는 동남아 일대의 환경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환경산업협력단이 파견됐다.

환경부,한국환경산업협회,환경벤처협회,계측기기연구조합등 협회와 24개 회원사 등으로 구성된 협력단은 30일∼11월2일 싱가포르 선텍센터에서 열리는 ‘환경 및 수질관리 기술전시회’에 한국관을 설치 운영하고 설명회를 개최하는등 홍보활동을 통해 중소 환경업체의 해외 진출을 모색하게된다.

2001-10-3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