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瑩洙광주은행장 사표

朴瑩洙광주은행장 사표

입력 1999-12-29 00:00
수정 1999-12-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박영수(朴瑩洙) 광주은행장이 임기를 1년여 남기고 사표를 냈다. 이에 따라 광주은행은 29일 이사회를 열어 박 행장의 사표를 수리하고 내년 2월 주주총회까지 남헌일(南憲日) 부행장을 행장대행에 선임할 방침이다.박 행장은대우 여신 과다취급 등과 관련해 조기 퇴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곽태헌기자

1999-12-29 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