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마다‘99마케팅’

백화점마다‘99마케팅’

입력 1999-01-04 00:00
수정 1999-01-0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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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년을 맞아 백화점들이 연도표기 숫자를 활용한‘99 마케팅’에 나섰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5일부터 3일간 행운의 상징인 ‘벼락맞은 대추나무 목걸이’를 199명에게 무료로 나눠준다.정문앞 광장에는 기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199마리를 풀어놓은 ‘토끼광장’을 2일부터 일주일간 마련했으며토끼인형도 199명에게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천호점은 우리 전통음식 99가지의 시식행사를 갖는다.점포마다 990원,9,900원,9만9,000원짜리의 특별기획상품도 마련했다.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일주일간 피에르가르뎅 등 각종 잡화를 9,900원에,마담포라 반코트와 투피스 등을 9만9,000원 균일가에 판다. 그랜드백화점은 잡화류와 전자기기,의류,액세서리 등 200여 상품을 990원,9,900원,9만9,000원에 판매한다.파울로구찌 양말,비비안 스타킹 등이 990원,후라이팬 등이 9,900원,전자렌지 등이 9만9,000원이다.

1999-01-04 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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