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히트상품/대상에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

올해의 히트상품/대상에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

입력 1994-11-02 00:00
수정 1994-11-0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능률협회,본상 12·특별상 2개 선정

한국능률협회가 선정하는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대우전자의 「입체냉장고 탱크」가 선정됐다.삼성전자의 그린컴퓨터 등 12개 상품은 본상을,경상남도의 「경남관광상품」과 유공의 「팡이제로」 등 2개는 특별상을 받았다.한국능률협회는 최근 2년간 출시된 상품중 학계와 업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의위원회 및 소비자의 여론조사를 통해 선정한 히트상품을 1일 발표했다.성장성·기획성·고객만족성·마케팅능력을 종합평가했다.

대우의 「입체냉장고 탱크」는 2개의 전용냉각팬이 냉동실과 냉장실을 별도로 제어하는 등 기술을 끌어올린데다 디자인이 우수하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본상을 받은 제품은 ▲엑센트(현대자동차) ▲아트비전 그린TV(금성사) ▲컨디션(제일제당) ▲마몽드트로픽 오렌지캠페인(태평양) ▲교직원 연금보험(대한생명) ▲위니아 에어컨(만도기계) ▲비락식혜(비락) ▲고드름(롯데제과) ▲컨셉트가구(동서가구) ▲와이드그릴 가스레인지(동양매직) ▲1백20㎜ 스텐 컬러새시(서울경금속)다.

경남의 관광상품은 행정기관으로는 최초로 여름휴가철에 관광경남을 광고,7∼8월의 관광객수가 전년보다 1백32%나 늘어난 점이 평가됐다.<곽태헌기자>

1994-11-02 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