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산하/과기정책위 가입/정부

「OECD」 산하/과기정책위 가입/정부

입력 1994-09-12 00:00
수정 1994-09-1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부는 선진국 모임인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측과 OECD 산하 과학기술정책위원회 가입에 관한 각서를 교환,12일자로 이 기구에 정식 가입한다고 외무부가 11일 밝혔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OECD를 중심으로 급변하는 국제과학기술 질서에 적극 참여하고 우리 과학기술의 선진화를 촉진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1994-09-12 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