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광 국회부의장을 단장으로한 의회사절단이 몽골·소련·중국 순방을 마치고 7일 하오 귀국했다.
김부의장은 이날 김포공항에서 『공치그도르치 몽골국회의장과 환담,한·몽골 의원연맹을 창설키로 공식합의했다』고 밝혔다.
김부의장은 이날 김포공항에서 『공치그도르치 몽골국회의장과 환담,한·몽골 의원연맹을 창설키로 공식합의했다』고 밝혔다.
1991-09-08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