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비확산 평가회의/한국,부의장국 피선

핵비확산 평가회의/한국,부의장국 피선

입력 1990-08-29 00:00
수정 1990-08-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지난 20일부터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고 있는 핵무기 비확산조약(NPT) 제4차 평가회의에 참석중인 우리나라는 지난 27일 본회의에서 동아시아지역 부의장국에 만장일치로 선출됐다고 외무부가 28일 밝혔다.

1990-08-29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