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 교민/6백35명 철수/공관원등 13명만 남아 입력 1990-08-24 00:00 수정 1990-08-24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1990/08/24/19900824019003 URL 복사 댓글 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외무부는 23일 이라크ㆍ쿠웨이트사태와 관련,6백48명의 쿠웨이트교민중 우리 대사관직원과 잔류희망자 등 13명을 제외한 6백35명의 교민과 근로자가 철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1990-08-24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