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하이온넷, 네트워크∙보안과 재택근무 도입 비대면 바우처로 90%까지 지원

하이온넷, 네트워크∙보안과 재택근무 도입 비대면 바우처로 90%까지 지원

강경민 기자
입력 2020-10-05 10:21
업데이트 2020-10-05 10: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네트워크∙보안 서비스 전문업체 ‘하이온넷(대표 박기범)’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공급기업으로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을 위해 ▲화상회의 ▲재택근무 ▲네트워크∙보안 ▲에듀테크 ▲돌봄 ▲비대면 제도도입 컨설팅 등 6개 분야의 비대면 서비스의 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 대해 기업당 최고 400만 원까지 바우처를 제공함과 동시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업체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국가지원 사업이다.

하이온넷은 이번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하이링크와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로 네트워크∙보안과 재택근무 2개 분야에서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 활성화를 지원한다.

VPN 방식의 보안 네트워크 서비스인 하이링크와 이를 기반으로 하는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는 하이온넷의 보안 기술력이 집약된 상품이다. 특히, 하이링크 네트워크 환경에서 구현되는 원격접속시스템인 하이링크위드홈 서비스는 유연한 원격접속 환경을 완벽하게 제공하는 재택근무 시스템으로 VPN기술과 고정IP의 활용으로 보안 안정성을 보장한다.

고객지원센터 김철진 센터장은 “사내에 구축되어 있는 하이링크에 포함된 고정 IP를 통해 보안 접속을 강화하고 장비형 접속과 무료 프로그램 접속을 지원함으로써 유연한 방식의 업무모드 전환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하이온넷은 이번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디지털화 촉진화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2개 분야에서 공급기업으로 참여하게 된 만큼, 수요기업들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여 경제적이고 편리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와 하이링크에 대한 제품 소개는 하이온넷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