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女직장인 BB크림 선택 기준은?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성분 인기

女직장인 BB크림 선택 기준은?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성분 인기

입력 2016-07-01 15:10
업데이트 2016-07-01 15: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오픈서베이가 여성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비비 등 커버 메이크업 제품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을 묻는 설문조사를 벌였다. 설문응답자들은 주로 ‘피부 결점 커버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생기 있는 피부표현(498명)’, ‘주름개선 기능(217명)’ 등을 꼽았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소비자가 있다. 비비크림 하나를 사더라도 피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택한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는 추세이다.

기초화장품으로 여겨지던 BB크림(BLEMISH BALM)이 진화하고 있다. 피부 결점을 보완하던 역할에서 한 걸음 나아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개선 등 기능성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

최근에는 줄기세포 배양액은 담은 비비크림이 인기이다. 인체 유래 성분 줄기세포 배양액은 프리미엄 원료로 꼽히며, 보습 및 영양공급, 활성 성분 등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다.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 Cell 97.7의 경우 최근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비비크림인 ‘스템 셀 더블 엑티베이티드 블레미쉬 밤’을 출시했다.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성분으로 하며, 각종 성장인자와 활성 성분으로 피부 영양공급에 탁월한 제품이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 피지 과다 등으로 지치기 쉬운 피부의 근본 원인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외선 최대 지수인 50+++로 자외선 차단기능이 들어가 있으며,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제품이기도 하다. 피부 보습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세라마이드, 천연 식물성 오일 등을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Cell 97.7에서는 비비크림 출시 및 두산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여성포털 이지데이와 브랜드 쇼핑몰 올댓스킨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