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5층서 추락한 남아 이불로 받아낸 이웃 주민들

5층서 추락한 남아 이불로 받아낸 이웃 주민들

손진호 기자
입력 2016-03-21 14:27
업데이트 2016-03-21 14: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5층 발코니서 떨어진 어린 소년을 이웃 주민들이 이불로 받아내 목숨을 살렸다.

최근 영국 미러는 지난 8일(현지시간) 중국 광둥성 둥관의 한 아파트 5층 발코니에서 추락한 1세 남아를 이웃 주민들이 이불로 받아내 살렸다고 보도했다.



사고는 8일 오후 3시께 발생했다. 할머니 집에 놀러 온 어린 손자는 그녀와 함께 발코니에서 놀이를 하던 중 문이 잠긴 채 홀로 발코니에 남겨졌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발코니 문을 강제로 여는 사이 어린 손자는 5층 발코니 아래로 추락했다.

아이는 다행스럽게도 이웃 주민들에 의해 발견됐으며 이웃들은 집에서 가져나온 이불로 추락하는 아이를 받아냈다. 이웃들의 발 빠른 재치가 어린 생명을 구한 것이다.

이웃 주민 쑤(Xu) 부인은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1층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아이의 울음소리가 들렸다”면서 “고개를 들어 위를 쳐다보았을 때 5층 발코니에 한쪽 다리를 뻗고 있는 어린 소년을 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 “당장 집으로 들어가 침대 위의 이불을 가지고 밖으로 나왔다”며 “다른 주민들의 도움을 받아 이불로 소년을 안전하게 받아냈다”고 덧붙였다.

소년은 사고 직후 병원으로 이송돼 검사를 받았지만 특별한 이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G News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 中 차에 치이고 깔린 4세 아이, ‘벌떡’ 의 기적

☞ 홍수로 침수된 가옥서 새끼 구하는 어미견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