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실용주의 캠핑용품 전문 ‘미니멀웍스’, 국제캠핑페어에서 신제품 선보여

실용주의 캠핑용품 전문 ‘미니멀웍스’, 국제캠핑페어에서 신제품 선보여

신성은 기자
입력 2016-02-01 09:48
업데이트 2016-02-01 10: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캠핑을 위한 박람회 ‘국제캠핑페어’ 오는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려

국내 캠핑 용품 시장이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 캠핑 인구가 지난 2014년 300만 명을 넘은 데 이어 지난해 600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업체, 브랜드들이 바삐 움직이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것이다.

국내 캠핑 용품 업체들은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캠핑을 즐기는 2030세대나 가족 구성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적이면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마케팅 영역도 넓혔다. TV, 라디오, 잡지 등 매체를 활용한 홍보는 물론 캠핑족들이 모이는 공간을 활용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자리는 오는 2월 26일부터 28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6 국제캠핑페어’다. 올해 4회를 맞는 국제캠핑페어는 오직 캠핑과 캠퍼만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올해 박람회에는 국내 캠핑 용품 업체들이 부스 규모를 대거 늘리는 등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눈길을 모은다.

실용적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캠핑용품 업체 미니멀웍스도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에 전시될 주요 신제품은 브이하우스, 잭쉘터, 잭쉘터 미니. 구아바텐트, 구아바3텐트, 망고텐트EX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고, 자매브랜드인 트레블첵에서 스위트쉘(거실형텐트)과 브로드돔(돔텐트)가 전시되어 국내 캠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2016국제캠핑페어에서 확인가능하다.

국제캠핑페어 관계자는 “캠핑에 대한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국내 캠핑 용품 업체에서는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다양화, 세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높아진 캠퍼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전시회 티켓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예매를 시작했으며, 2월 11일부터23일까지는 사전등록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2016 국제캠핑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