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기 많이 나으면 작명비 할인

아기 많이 나으면 작명비 할인

입력 2009-02-27 00:00
업데이트 2009-02-27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통계청에 따르면 1983년 이후에 출산율이 1인당 2.1명 이하로 떨어지는 저출산 현상이 지속되면서 저출산에 대한 문제가 되고 있어 우리나라 대표적인 전문 작명사이트인 초아컴(www.cho-a.com)에서는 2009년 첫째 임신,출산하신 산모님들께는 수작업으로 그리는 커리커쳐작품권을 무료로 증정해드리고 둘재 임신.출산 산모님들께는 태명과 작명 신청시에 초아서대원선생님께서 태명과 이름을 지어주시고 직접 한지에 평생 간직할수 있도록 작품을 만들어 드린다.

특히 초아컴은 30년 동안 역학 한 분야를 정진해오시고 2008년 “주역강의” (을유문화사출간)가 교보문고,yes24,반디엔루니,인터파크등 주역분야 베스트셀러 저자 초아 서대원 선생이 운영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대기업들의 작명 및 개명 서비스의 문의가 많은 편이며,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역학 전반에 대한 초아 선생의 철학을 직접 듣기 위한 기업들의 강연 요청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초아 서대원 선생은 “작명의 기본 원칙은 기본적으로 사주와 음양오행의 동양철학적 요소들을 근간으로 하고 있다”며, “최근 들어 신생아에게 직접 이름을 지어주는 젊은 부부들이 꽤 있지만 일생 동안 간직 하고 죽어서도 남는 이름을 가볍게 붙여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초아선생은 백운산작명, 미래작명아카데미, 이름사랑 등 비교적 매스컴을 통해 잘 알려진 작명 서비스 외에 신생 작명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서비스에 대한 철저한 검증 후 꼼꼼히 선택하기를 주문했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