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단독] 배우 이진욱 성폭행 혐의 피소···박유천 이어 연예계 성폭행 사건 파장

[단독] 배우 이진욱 성폭행 혐의 피소···박유천 이어 연예계 성폭행 사건 파장

최지숙 기자
입력 2016-07-15 17:24
업데이트 2016-07-15 19: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이진욱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이진욱 서울신문DB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진욱(35·사진)씨가 3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최근 피소된 것으로 확인됐다.

얼마 전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박유천 성폭행 사건’에 이어 유명 배우가 또 다시 성폭행 혐의로 수사를 받게 돼 여파가 상당할 전망이다.

1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씨는 이달 초 30대 초반의 여성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지난 14일 피해 여성으로부터 피소됐다. 현재 서울 수서경찰서에 고소장이 접수된 상태다.

A씨는 14일 새벽 경찰병원 원스톱지원센터에 “이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으며, 원스톱지원센터는 조사 뒤 사건을 수서경찰서로 인계했다. A씨는 이번 사건의 변호인을 선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고소인 조사 후 조만간 이씨를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사건을 넘겨받은 지 얼마 안 돼 아직 고소인 조사가 이뤄지지 않았다”면서 “고소인 조사 후 이씨를 불러 사실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씨는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영화 ‘시간이탈자’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댄디’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어왔다. 이씨는 한국영화배우협회에서 개최하는 ‘2016 한국 영화를 빛낸 스타상’의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지숙 기자 truth173@seoul.co.kr

조용철 기자 cyc0305@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