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친환경 브랜드 ‘비코드’ 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친환경 브랜드 ‘비코드’ 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

입력 2023-08-02 14:33
업데이트 2023-08-03 10: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토탈 덴탈케어 솔루션 전문기업 성원제약(대표 이선정)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코드(b.chord)가 국내 주요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성원제약은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점, 4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신세계백화점 두 곳에서 행사품목 30%, 프리미엄 비코드 수제비누 4종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SSG닷컴, G마켓, 옥션 등을 통해 ‘비코드에코’ 고체치약 3종 30% 할인행사도 병행한다.

행사 품목은 고체치약 3종과 라벤더와 벌꿀, 어성초, 원두커피 향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수제비누 4종이다.
이미지 확대
비코드에코 제공.
비코드에코 제공.
‘비코드’ 고체치약은 국내 유일의 고체치약 특허를 기반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치약이나 가글 형태로 사용 가능한 멀티 태블릿 치약이다. 입에 넣고 씹기만 하면 거품이 발생해 칫솔질을 할 수 있는 원리로 물에 희석하거나 열을 가하지 않는 건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성분파괴가 없다.

성원제약 이선정 대표는 “고체치약은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활용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