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캡처
방송 캡처
김선영이 솔직 토크로 남자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김선영은 개그맨 정형돈을 향해 “실물이 정말 귀여우시다. 진짜 아기 같으시다. 실제로 보니까 정말 귀엽다”라며 극찬했다.

그러자 MC 송은이가 김선영을 바라보며 “실물이 예쁘다”라고 칭찬을 이어갔다.

이에 이윤지는 “언니를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랐다. 저기 멀리서 걸어 오는데 실제로 보면 얼굴이 진짜 작지 않냐”라면서 첫 만남을 회상했다.

김선영은 “어깨가 넓어서 얼굴이 작아보이는 것”이라며 민망해 했다. 그러다가 갑자기 “그런데 저 몸무게 60kg 넘는데”라고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숙은 “여기 안 넘는 사람이 어디 있어”라면서 “평소 몸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한다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대해 김선영은 “필라테스 한다. 어깨 오십견 때문에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운동을 안 하면 안될 정도로 어깨가 안 좋다는 말에 송은이가 “그렇게 안 좋은 이유가 뭐냐”라고 물어봤다.

그러자 김선영은 “가슴이 너무 커서 예전부터 어깨를 말고 다녔다”라고 알렸다. 그의 ‘노 필터’ 토크에 김종국, 정형돈 등 남자 출연진들이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