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인스타그램 캡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함소원(47)이 남편 진화(29)와의 이혼을 언급했다가 6시간 만에 번복했다.

함소원은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와 우리 가족은 이제 너무 지쳤다. 안티의 무분별한 가족 공격으로 인해 이혼하려 한다”며 악성 댓글에 대한 고통을 호소했다.

그는 자필로 쓴 편지를 영상 형식으로 공개하며 “이제는 어쩔 수가 없다. 이혼하겠다”고 거듭 강조하면서 “이혼해주세요. 네, 제가 남편에게 또 시댁 어르신께 간청드렸었다”고 복잡한 심경을 털어놨다.

함소원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 출연 이후 지속되고 있는 악성 댓글들과 관련, “‘아내의 맛’에서 저만 빠지면 다 해결된다고 생각했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다. 제 주도하에 조작됐다고 몇몇의 안티가 이상한 글을 보내기 시작했다”며 “공격은 저뿐만이 아닌 시아버님과 시어머님, 세 명의 시누이에게까지 포함됐으며 시부모님은 무엇보다 7년의 긴 기다림 끝에 태어난 귀한 아들의 명예가 훼손되고 있는 점을 가장 괴로워하고 계신다”라고 호소했다.

이어 “이혼해서 남편과 비슷한 나이의 비슷한 좋은 집안 사람 만나게 해주는 것이 남편이 저에게 준 사랑에 대한 보답이고 마지막 예의라고 생각한다. 이혼하고 연예인도 포기하고 모든 걸 포기하고 살고 싶었다”며 “귀하고 반듯하게 잘 자라온 남편이 저라는 연예인 와이프를 뒀다는 이유로 이렇게 무참한 공격을 받는다는 게 저도 참기가 힘든데 시어른들은 얼마나 가슴이 아프실까 생각하니 다시 되돌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함소원의 충격적인 이혼 예고 소식은 삽시간에 기사화돼 포털 사이트를 장식했다. 그러나 이는 해프닝이었다.

함소원은 이혼 언급 영상을 올린 지 6시간 만에 진화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모습을 드러냈다.

함소원은 “한국과 베트남을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며 “지금은 잠시 진화씨 중국 방송하는 걸 도와주고 있었는데, 한국에서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해 잠깐 끄고 여러분 마음을 진정시키려고 들어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화가 중국에서 영화, 예능 출연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다는 자랑을 늘어놓는가 하면,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함소원은 한 네티즌이 ‘사이가 안 좋아 보인다’라고 댓글을 달자 “사이는 자주 안 좋다. 베트남 가서 (딸) 혜정이 영상도 올릴 테니 마음 놓아도 된다. 안심하라”며 웃기도 했다.

이정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