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인스타그램
송재림, 김소은 인스타그램
배우 김소은(34)과 송재림(38)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26일 온라인에는 김소은과 송재림이 최근 일본 도쿄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과 인증 사진이 퍼졌고 이는 즉각 열애설로 번졌다.

특히 두 사람이 각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같은 시기 일본에 방문한 사진을 올려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김소은은 KBS 2TV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스태프들과 떠난 여행이었고, 송재림 역시 친한 스태프와 동행한 여행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여행에는김소은의 스타일리스트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측 소속사도 “일본에서 만난 건 맞지만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쳐서 현지에서 한번 본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김소은 소속사는 “일본 여행은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스태프들과 함께 간 것이다. 김소은이 여행 중 송재림을 만난 것은 맞지만,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치면서 현지에서 한 번 본 것이다”고 전했다.

송재림 소속사 역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쳐 현지에서 함께 만난 것 뿐이다. 친한 스타일리스트 스태프도 동행한 여행이었다. 친구 사이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급격하게 퍼진 건 과거 작품 인연이 있기 때문이다. 특히 두 배우는 2015년 MBC TV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2016년엔 SBS TV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김소은 인스타그램
김소은 인스타그램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