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 출시… “빗맞아도 안정된 방향성 도와”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 출시… “빗맞아도 안정된 방향성 도와”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3-22 10:37
업데이트 2023-03-22 10: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클리브랜드골프는 최적 지점에서 벗어나거나 빗맞아도 안정된 방향성과 일정한 거리감을 돕는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를 출시했다.

클리브랜드골프에 따르면 해당 제품의 핵심 기술은 ‘포워드 웨이트(FORWARD WEIGHTS)’에 있다. 이 기술은 페이스면에 30g 이상의 텅스텐 소재로 제작된 인서트를 탑재하고 헤드 솔 앞쪽으로 2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웨이트를 설치했다. 무게 중심이 전방으로 설계돼 최적 지점에 맞지 않아도 방향의 어긋남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클리브랜드골프 관계자는 “골퍼마다 퍼팅 시 어드레스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볼을 내려다보는 시선의 위치가 모두 다르다”며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는 얼라인먼트 라인을 볼 중심의 지면으로부터 21.35mm에 설정해 시선의 위치가 달라도 정확한 어드레스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피드 옵티마이즈드 페이스 밀링(SPEED OPTIMIZED FACE TECHNOLOGY)’ 기술력으로 헤드의 관성 모멘트를 최적화해 빗맞더라도 균일한 볼 스피드를 유지하도록 설계했다.

그립부터 샤프트, 헤드 모두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스트로크 타입과 디자인 성향에 따라 퍼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slight arc’ 또는 ‘Straight’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헤드 디자인은 블레이드 2종, 말렛 3종 등 총 5종으로 출시됐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