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이유식 맞춤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 출시

락앤락, 이유식 맞춤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 출시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2-22 09:27
업데이트 2023-02-22 09: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락앤락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 락앤락 제공
락앤락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 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를 출시했다.

리틀럽 브리즈 항균 TPU 도마는 소재 안전성은 물론 내구성, 위생성, 사용 편의성 등을 갖춘 제품으로,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육류·어류·채소 등 재료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프리미엄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소재로 만들어 안전성, 내구성, 위생 부분을 개선했다. TPU 소재는 의료용품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안전한 소재로, 내구성이 좋아 칼자국, 표면 패임에 강해 오래도록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고탄성 재질로 유연하게 휘어져 도마 위에 준비한 재료를 한꺼번에 냄비로 옮기기 편하고, 넘침 방지 테두리를 적용해 식재료나 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세척 후 스탠드에 걸어 두면 통풍 건조도 쉽게 할 수 있고, 탈착형 물받이 트레이가 함께 구성돼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성심당 임대료 갈등, 당신의 생각은?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이자 대전 명물로 꼽히는 ‘성심당’의 임대료 논란이 뜨겁습니다. 성심당은 월 매출의 4%인 1억원의 월 임대료를 내왔는데, 코레일유통은 규정에 따라 월 매출의 17%인 4억 4000만원을 임대료로 책정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성심당 측은 임대료 인상이 너무 과도하다고 맞섰고, 코레일유통은 전국 기차역 내 상업시설을 관리하는 공공기관으로 성심당에만 특혜를 줄 순 없다는 입장입니다. 임대료 갈등에 대한 당신의 의견은?
규정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해야 한다
현재의 임대료 1억원을 유지해야 한다
협의로 적정 임대료를 도출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