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젠틀리머 백쿠션, 새해맞이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젠틀리머 백쿠션, 새해맞이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1-30 13:31
업데이트 2023-01-30 13: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젠틀리머 제공
젠틀리머 제공
젠틀리머는 새해를 맞아 ‘젠틀리머 백쿠션’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젠틀리머에 따르면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일반 소비자가 8만 9000원에서 34% 할인된 가격인 5만 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는 젠틀리머 백쿠션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등받이 제품이다. 허리에 집중되는 부하를 분산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탄성의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며, 그 위를 TPU코팅 처리하여 언제든 물로 씻을 수 있어 위생적이다.

기존 제품은 두께가 두꺼워 의자의 종류에 따라 잘 맞지 않는 경우가 많았으나, 젠틀리머 등받이는 어떤 의자에도 잘 맞도록 설계했다. 과하지 않은 전만과 방석을 위아래로 미세하게 조정해 최적의 위치에 등받이를 고정시킬 수 있다.

또 바닥면은 미끄럼 방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의자에 이리저리 밀리는 현상없이 잘 고정되도록 했다. 벨트는 폭 50㎜ 탄성과 비탄성의 비행기 좌석 벨트에 사용되는 고급 웨빙이며, 이동 시에는 공기를 빼서 부피를 줄여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젠틀리머 관계자는 “요추 부위의 빈 공간을 채워주는 허리받침은 장시간 운전을 하는 경우, 오랜 시간 의자에 앉아서 업무 또는 공부를 하는 경우 등에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런 젠틀리머 백쿠션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공동구매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