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불후의 명곡’ 바다
KBS 2TV ‘불후의 명곡’ 바다
이찬원, 김준현이 바다의 넘치는 에너지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바다는 28일 KBS 2TV ‘불후의 명곡’ 고음 종결자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이분이 데뷔할 때만 해도 라이브 무대를 하는 게 쉽지 않았다. 당시 라이브를 하는 유일한 아이돌 그룹의 메인보컬로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는 분이다”라며 바다를 소개했다.

이찬원은 “의상부터 여왕답다. ‘불후의 명곡’은 음악적 얘기나 근황을 묻는데 바다 씨만 유독 의상 얘기로 시작한다”라고 바다의 화려한 의상에 주목했다.

이에 바다는 “월간 바다를 하기로 해서 12벌의 옷을 미리 맞춰놨다. 무대에서 의상이 부끄럽지 않도록 불바다 만들어 보겠다”라고 의욕을 드러냈다.

출연자 중 2023년 유일하게 트로피를 보유한 주인공이자, 누적 트로피가 7개인 바다는 추가 트로피 획득에 의욕을 보였다. 그는 “일곱 개를 받아도 바다는 여덟 번째 트로피를 꿈꾼다. 월간 바다를 왜 하겠나. 트로피를 월에 하나쯤은 가져가야지. 트로피를 안 가져가도 제 의상을 보면 제가 우승한 줄 안다. 1등 안 해도 1등한 것처럼 항상 마음이 편하다”라고 답했다.

이때 김준현이 “바다씨처럼 가감 없이 속내를 드러내 달라”고 말하자 바다는 “여러분 가슴을 다 까세요”라며 거침없는 발언을 내뱉었다. 당황한 MC 이찬원과 김준현은 황급히 수습했다. 김준현은 “기가 쭉쭉 빨린다”라고 호소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