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더마토리, 브랜드 새 얼굴로 더보이즈 영훈·주연 발탁

더마토리, 브랜드 새 얼굴로 더보이즈 영훈·주연 발탁

입력 2023-01-26 16:16
업데이트 2023-01-29 17: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비주얼 돋보이는 23SS 화보 전격 공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소개

이미지 확대
더마토리 제공
더마토리 제공
클리오의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토리’가 브랜드의 새 얼굴로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영훈과 주연을 낙점했다.

26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모델 선정은 탄탄한 실력과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더보이즈의 영훈, 주연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판단 하에 결정됐다. 이에 두 아티스트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며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 2023 SS 시즌을 맞아 두 모델과 함께한 화보도 전격 공개했다. 더마토리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2개 제품으로 피부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와 모공 및 결 케어에 효과적인 ‘프로 트러블 모공 패드’다. 화보 속에서 영훈과 주연은 패드 사용 후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비주얼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지 확대
더마토리 제공
더마토리 제공
화보를 통해 소개한 시카 거즈 패드는 산뜻하고 촉촉한 시카 에센스로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을 돕고 피부결 정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알레르기(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며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총 9관왕을 수상,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공 패드는 까칠한 피부와 피지 및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도 매끈한 피부 결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다음달 1일부터 오는 3월 1일까지 약 한 달간의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