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예능 프로그램 ‘심야신당’에 출연한 가수 이주노의 모습.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예능 프로그램 ‘심야신당’에 출연한 가수 이주노의 모습.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캡처.
가수 이주노가 지난 아픔을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예능 프로그램 ‘심야신당’에는 지난 25일 이주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호근은 이주노와 이야기하다 “태어나지 못한 아이가 있었나?”라고 물었고 이주노는 그렇다고 했다.

정호근은 “부인한테 더 이상의 자손을 원하지 말고 아이 둘을 알토란 같이 키우면 된다”고 조언했다.

정호근은 “내가 보기에도 부인의 건강이 좋지 않다”며 “잠을 잘 못 잔다든가, 심장이 벌렁거린다든가 한다. 그로 인해 예민해지고 나와도 언쟁이 일어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내년에는 부인과 충돌의 기간이다”라며 “이 같은 때에는 서로 떨어져 있는 게 좋다”고 했다.

이주노는 “나는 그게 고통스럽다”며 “왜냐하면 부인이 20세에 아이를 낳고 십몇년 차가 됐는데 아이가 너무 힘들다”고 했다.

정호근은 “모든 것을 양보하고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며 “‘여기까지인 것 같다’고 하면 그게 현실로 올 수 있는 2023년이다. 부인이 아직 남편을 위하는 마음이 남아 있는데 흔들리고 있을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