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의 왓 시 TV’ 캡처
‘윤혜진의 왓 시 TV’ 캡처
배우 엄태웅과 발레리나 윤혜진 부부가 서울 나들이에 나선 일상을 공개했다.

윤혜진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왓 시 TV’에 ‘간만에 서울 상경! 잘난 척하고 핫플레이스(인기명소) 데려간다 그랬는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윤혜진은 엄태웅과 대화를 나누며 외출 준비에 나섰다. 엄태웅은 딸 지온이와 나눈 이야기를 전하며 “내가 지온이 얼굴을 보고 ‘아빠는 지온이 얼굴에 눈이 참 좋다, 너는 네 얼굴에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드니’ 그랬더니, 자기는 입술이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 했다.

이어 “내가 ‘너는 아빠 얼굴에는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드니’라고 물었더니 내 얼굴을 빤히 보더라, 그러더니 갑자기 너무 따뜻한 표정을 짓더라”고 하자, 윤혜진은 “착각한 거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엄태웅은 “아니다, 요즘 들어서 그렇게 따뜻한 표정을 짓더라, 대답은 안 하더라”며 “근데 내가 ‘너 아빠 얼굴이 다 잘생겨서 말을 못했지?’라고 했더니 그건 아니라더라”며 뭉클해했다. 이때 윤혜진은 엄태웅이 눈물을 흘린 모습을 보더니 “아니 근데 왜 우느냐, 자꾸 울어서 촬영을 못 해 먹겠다, 진짜 짜증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후 두 사람은 서울로 나섰다. 엄태웅은 명동 및 신촌이 서울의 핫플레이스 아니냐고 했고, 윤혜진은 “아니다, 요즘 신당동이라더라”고 반박했다.

한편 엄태웅과 윤혜진은 지난 2013년 결혼했으며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