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인스타그램 캡처
장영란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장영란이 남편의 병원 개원을 후회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장영란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꽃 같은 소녀 같은 우리 엄마. 이렇게 웃으니 너무 좋다. #다치지 말고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사랑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장영란은 이날 “병원을 운영한 지 1년 조금 넘었는데 그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는 “매일 밤 남편과 후회했다. 병원을 왜 했을까. 밤마다 후회하고 그다음 날 되면 또 견뎌내고, 또 후회하고 또 견뎌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하지만 요새는 병원 개원한 걸 너무 감사하며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며 “엄마를 이렇게 편안하게 모실 수 있다는 게 어찌나 감사하고 행복한지”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래도 엄마 다치지 마시고 아프지 마세요. 사랑하는 인친님들도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라는 글과 함께 입원 치료 중인 어머니의 사진과 함께 꽃을 건네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인증했다.

앞서 장영란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남편과 함께 운영 중인 병원이 경영난을 겪고 있고, 이로 인해 남편과 다툰 적이 있다고 토로했다.

당시 장영란은 병원 상황에 대해 “우리가 지금 병원 운영자금으로 22억원을 빚졌다. 집을 담보로 대출받아 개원했다”며 “병원이 망하면 집이 넘어간다. 개원한 지 1년 됐는데 1000원도 못 갚았다”고 밝혀 이목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장영란은 한의사 남편 한창과의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그는 최근 셋째 아이 유산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범수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