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세파스, ‘세파스 홈커밍’ 행사 성료…신제품 4종 선공개

세파스, ‘세파스 홈커밍’ 행사 성료…신제품 4종 선공개

입력 2022-10-13 16:40
업데이트 2022-10-13 16: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자전거 및 자전거 용품 최대 50% 할인 행사도 가져

세파스 홈커밍에 방문한 동호인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세파스 제공
세파스 홈커밍에 방문한 동호인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세파스 제공
자전거 전문 브랜드 세파스는 최근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총 3일간 ‘세파스 홈커밍’ 행사를 진행하고 내년 초 출시 예정인 리파인드 6와 리파인드 주니어 모델을 선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행사와 딜러 세미나 등의 형태로 개최됐으며, 사전 신청 인원 총 600명여명이 참가했다. 행사 주최 기업인 세파스는 ‘세파스 스토어’를 운영해 자전거 및 자전거 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서 세파스는 프리미엄 자전거 ‘리파인드 6’와 주니어용 로드바이크 ‘리파인드 주니어’ 모델을 선보였다. 또 아동용 ‘에이큐트’와 ‘2023 더 뉴 소버린’까지 신제품 4종을 공개했다. 특히, 윰보비스마와 협업하고 있는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써벨로가 국내 처음으로 ‘솔로이스트’, ‘2023 S5’ 모델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태준 세파스 과장이 새로 출시하는 제품 ‘리파인드6’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세파스 제공
박태준 세파스 과장이 새로 출시하는 제품 ‘리파인드6’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세파스 제공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신제품을 공개한 업체도 있다. 먼저 ‘피직’(fi‘zi:k)은 동계용 슈즈 ‘벤토·테라 아티카 GTX’를 선공개했으며, 고어텍스와의 협업으로 신제품 론칭 계획을 밝혔다. 이어 모터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100%’(백프로)도 스노 고글 라인업으로 터치형 자석으로 렌즈 교체가 가능한 노그, 스노우크래프트, 스노우크래프트XL 모델과 오칸을 선보였다.

한편 행사에는 ‘포커스’(Focus), ‘카스크’(KASK), ‘아미노바이탈’(AminoVital), ‘피렐리’(Pirelli), ‘먹오프’(Muc-off), ‘세파스 자체 브랜드 리파인드’(Re:Fined)가 참여했으며 각 브랜드별 이해를 돕는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