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역 볼링선수들, 도로 한복판서 음주차량 막아섰다[포착]

현역 볼링선수들, 도로 한복판서 음주차량 막아섰다[포착]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2-07-11 08:15
업데이트 2022-07-11 09: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국가대표 3명 포함된 울주군청 볼링팀
도심 도로 한복판서 음주운전 차량 막아
울주군청 볼링팀 선수들이 지난 7일 천안시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차량을 막고 있다. 울주군 제공
울주군청 볼링팀 선수들이 지난 7일 천안시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차량을 막고 있다. 울주군 제공
울산시 울주군청 볼링팀 선수들이 음주운전 차량을 직접 몸으로 막아 사고를 방지한 사연이 뒤늦게 전해졌다.

사건은 지난 7일 오후 8시쯤 충남 천안 성정동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전국실업볼링대회 출전을 위해 충남 천안시를 찾은 울주군청 볼링팀은 이날 경기를 마친 후 숙소로 귀가하던 중 수상한 차량을 목격했다.

선수단은 차량이 정상적으로 주행하지 못하는 것을 보고 음주운전을 의심했다. 기회를 엿보다 조심스레 차량으로 다가가 내부를 확인하자, 운전자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술 냄새를 풍기고 있었다.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판단에 선수들은 모두 차량에서 내려 차가 움직이지 못하도록 멈춰 세웠다.

이어 열려있던 운전석 창문을 통해 문을 열고, 운전자의 안전을 확보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이후 경찰차와 구급차 등이 도착한 것을 확인한 선수단은 숙소로 복귀했다.

한편 2002년 창단한 울주군청볼링선수단은 조성룡 감독을 비롯한 강희원, 노민석, 박경록, 오진원, 장동철, 황동욱 선수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소속 선수 3명이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등 우수한 기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해마다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국내외 볼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