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태어날 딸 못보고” 택배차에 끼어 참변…2시간 만에 발견

“태어날 딸 못보고” 택배차에 끼어 참변…2시간 만에 발견

최선을 기자
입력 2022-01-08 11:00
업데이트 2022-01-08 11: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택배 차량 자료사진.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뉴스1
택배 차량 자료사진.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뉴스1
‘용차’ 몰던 새신랑 안타까운 죽음
미끄러진 차 세우려다 사고 당해


30대 택배 기사가 미끄러진 택배 차량에 끼이는 사고로 숨진 뒤 2시간 만에 발견됐다. 그는 아직 태어나지 않은 딸아이를 남겨둔 채 불의의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져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8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4일 오전 8시 20분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택배 기사 A(39)씨가 택배 차량 문과 주차돼 있던 승용차 사이에 끼어 숨졌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A씨는 신고 약 2시간 전인 오전 6시 15분쯤 사고를 당해 이미 숨진 상태였다. 당시 골목길을 오가는 행인이 몇 있었으나 A씨를 발견하지 못했다. 택배 차량이 한 곳에 계속 서 있는 것을 이상하게 여긴 인근 주민이 A씨를 발견해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짐을 옮기기 위해 택배 차량을 세우고 차에서 내렸다가 경사길에 차량이 미끄러지자 이를 멈춰 세우려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 사인은 목과 가슴 부위 압박에 따른 질식으로 조사됐다.

A씨는 택배 기사가 쉴 때 투입되는 용차(개인 화물차에 배송을 재위탁하는 것) 기사로 일해왔다고 한다.

A씨는 지난달 결혼해 아직 태어나지 않은 딸아이를 남겨둔 채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유족들이 원하지 않고 사망 경위에 의혹이 없어 부검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최선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