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미에 대한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고 ‘풍만한 여성’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해 창간 20주년을 앞둔 남성 매거진 맥심(MAXIM)과 한국모델협회(KMA)가 국내 최초 ‘내추럴사이즈 모델 콘테스트’를 주최했다.

대회 우승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풍만한 몸매와 비현실적일 정도로 압도적인 골반 라인, 멋진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로 심사위원을 사로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썬비키’다. 썬비키는 대상과 함께, 미스맥심 특별선발 및 맥심 표지를 꿰차는 영예를 차지했다.

대회 참가 전부터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활동해온 크리에이터 썬비키는 맥심 8월호 통권 주제인 ‘모노키니’에 맞춰, 파격적인 모노키니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며 카메라 앞에 섰다.

썬비키는 “한국에서 내추럴 사이즈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가 열리고, 여기에 내가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특별한 관리 비법은 없지만, 지금처럼 건강한 몸을 유지하려고 열심히 운동한다”라며 자신의 건강한 몸매의 비결을 전했다.

이어 썬비키는 “의외일 수 있지만, 어릴 적부터 엉덩이가 콤플렉스였다. 개인적으로 뒷모습보다는 내 앞모습을 더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그동안 맥심 독자님들은 마른 모델을 자주 봐왔을 텐데, 나처럼 육덕 스타일 몸매에 거부반응이 생기실까 걱정이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