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번엔 반값 해남 왕고구마… 정용진·백종원 ‘상생투합’

이번엔 반값 해남 왕고구마… 정용진·백종원 ‘상생투합’

입력 2020-04-23 20:46
업데이트 2020-04-24 02: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이번엔 반값 해남 왕고구마… 정용진·백종원 ‘상생투합’
이번엔 반값 해남 왕고구마… 정용진·백종원 ‘상생투합’ 23일 서울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를 홍보하고 있다. 이마트는 SSG닷컴,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그룹 내 관계사들과 함께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를 일반 고구마 반값 수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부탁을 받고 지난해 못난이 감자에 이어 못난이 왕고구마까지 판매 지원에 나선 것이다. 3㎏ 1봉에 9980원에 판매하지만 행사카드를 이용하면 5988원에 살 수 있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3일 서울 용산구 이마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를 홍보하고 있다. 이마트는 SSG닷컴,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그룹 내 관계사들과 함께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를 일반 고구마 반값 수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부탁을 받고 지난해 못난이 감자에 이어 못난이 왕고구마까지 판매 지원에 나선 것이다. 3㎏ 1봉에 9980원에 판매하지만 행사카드를 이용하면 5988원에 살 수 있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2020-04-24 19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