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배우 원기준이 레전드 영상 ‘김치 싸대기’ 비화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뜨뜻한 비스왕국 왕들의 귀환’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본, 이소연, 우지원, 원기준이 출연했다.

이날 원기준은 레전드 영상이라 불리는 ‘김치 싸대기’의 비화를 공개했다. 원기준은 “원래 대본에는 김치로 때린다고만 적혀있었다”며, 배우 이효춘이 따귀 신을 한 번에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조 따귀 소녀인 MC 김숙은 “이효춘 선생님이 진짜 잘 때린다. 김치가 조금 더 올라갔으면 보기 안 좋았을 거다”라며 원로 배우 이효춘의 따귀 실력(?)을 인정했다. 이에 원기준도 “이효춘 선생님께 극 중에서 뺨 많이 맞았다. 찰지게 잘 때리신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치 싸대기’는 여러 예능에서 배추, 김치전, 생삼겹살, 가래떡 등 식재료로 패러디 붐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비디오스타에서 새로운 레전드 신을 탄생시키기 위해 ‘복불복 따귀 TIME’ 코너가 준비되었다는데. 스튜디오에 등장한 상상 초월의 따귀 소품에 게스트들뿐만 아니라 지켜보던 모든 이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에 원기준은 우지원에게 따귀 신 재연을 제안했고, 두 사람이 레전드짤 생성에 나섰다. 두 사람의 연기에 ‘예능신 강림’ 짤이 탄생하며 촬영 현장이 초토화되었다고.

한편,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