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센스 있는 명절 선물 원한다면, TS샴푸 설 선물세트 이벤트 주목

센스 있는 명절 선물 원한다면, TS샴푸 설 선물세트 이벤트 주목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1-03 15:24
업데이트 2020-01-03 15: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0일까지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기획된 이벤트로, 기간 내 TS선물세트를 3개 구입하면 1개 더 증정된다. 선물세트 1개만을 구입한 고객도 트리트먼트(500ml)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TS샴푸 선물세트 01호 등 총 6가지 선물세트에 이벤트 혜택이 적용된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인 TS트릴리온은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설날 선물을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게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시작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벤트 관계자는 “탈모가 시작되기 전, 탈모 예방을 위한 관리에 나서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고, 일상 속에서 탈모샴푸 등 탈모 제품들을 사용하는 사람도 빠르게 늘고 있다”라며 “명절 선물로 탈모 제품을 건네는 일도 늘었으며, 실제 재작년과 작년에도 명절 기간 탈모 제품의 구입량이 크게 증가해 올해에는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설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비롯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빠르게 확장,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 탈모 샴푸 시장 리딩 브랜드에 걸맞은 화려한 TS모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현재 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배우 차인표와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이 모델로 활동했다. TS트릴리온은 현재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을 강조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해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성공적으로 넓혀 나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